Live Brilliant

[후기] LG 통돌이 세탁기 블랙라벨 15kg 구매 본문

찌찌꼴꼴한 인생/후기후기

[후기] LG 통돌이 세탁기 블랙라벨 15kg 구매

주인정 2017. 2. 12. 22:15
드럼세탁기가 6년만에 고장이남
수리하려했지만 수리비가 많이나오는 관계로 새로구매함

이번에는 일반세탁기로 구매결정
바로 엘지세탁기 통돌이 블랙라벨
가격비교후 옥션에서 최저가구매

전 최저가에 신한카드 결제할인+쿠폰사용하니 거의 초대박 최저가 구매네요
배송비 또한 무료배송

대단하지요 ^^

결제후 일주일후 배송됨
제조년도 2017년02월이네요

안전도어  천천히 내려오네요

풀 스테인리스 세탁통

슈퍼클린 스테인리스 필터
양쪽으로 있음

초기문제가 있다는 리뷰가있었는데 현재는 개선됨제품이라하네요

 DD모터 10년무상보증 참좋죠
자신감이겠죠
세탁시 소음 상당히 조용함

세탁진행시 잠금장치

세탁물 엉킴은 좀 있네요
하지만 세탁은 만족
이상 LG 통돌이 블랙라벨 T15S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