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illiant

스타필드 하남 주차팁 본문

찌찌꼴꼴한 인생

스타필드 하남 주차팁

주인정 2017. 2. 20. 00:58
스타필드 개장이후 많은 잇슈가 있었지만  가지 않았다
교통이 복잡하고 주차문제는 운전자로서  짜증나는 일
남양주에서  스타필드하남까지  20분정도 걸렸다
#방문전  확인팁
1.네이버 지도나 다음지도 에서 미사대로 CCTV영상으로 도로 혼잡상태를  확인



2.미사대로 스타필드하남 진입로
처음가는길이라 어디서야할지 혼란스러움

-좌측: 하남시방향및 스타필드 정문방향
-중앙: 지상주차장
-우측: 지하주차장

여기서 나는 처음방문이라 중앙선택

여기서 우측에 차량이 많은 이유를 알았다 지하로 가면 이마트트레이더스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다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지하2층




난 지상3층에 주차
일요일 오후1시 방문이였지만 복잡하지 않았다

건물에 들어오니 안내판이 잘되어있엇다
지상주차장이 가운데라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을 돌아보기에 위치가 좋았다

주차팁은 여기서부터
마지막으로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물건 구입후 이물건들을 어떻게 지상  3층까지 가지고 가나 했다

직원에게 문의하니
뒷쪽에 지상으로 가는 엘리베이터가 있다고 한다

계산후  좌측 화장실 방면  SKT매장 옆으로  비밀통로같은  이곳

짜잔~~~아무도 없다

지상3층으로 올라오니 바로 주차장
반대로 갈때도 이곳을 이용하면됨

결론적으로 지하로 차량이 많이 진입했지만 지상주차장도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신세계백화점부터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이상 일요일 스타필드하남 방문후기 ( 머있는지는 다른 후기 많이 있자나유~_)

스타필드하남 주차비 무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