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illiant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방전 대처 본문

인생은 핵찜이야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 방전 대처

주인정 2018. 1. 27. 13:32
현재 차량은 코란도스포츠
배터리 사용기간이 3년이 되었고
최근 한파로 출근시간에  시동이 안걸려 고생했다

오토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예열을하는데
모두 방전이 되었다

 최강한파 보험사에 연락해 고장접수를 하였는데 이 지역 한파로접수량이 많아 늦어진다는것이다

평일은 카센터 시간이 안맞고
출장신청을 하기도 힘들고

1주일만 버티기로 했다
어떻게 버티느냐 검색해보니
보온을 해주면 배터리 성능저하를 막을수있다 한다

못입는 점퍼를 밤마다  덮어주었다
귀찮기는 하지만

대박 예열도 적게하고 시동도 잘걸린다
겨울철 배터리  방전 예방을 위해
보온을 하자

추가
주말까지버티고 배터리를알아본결과
델코 90R 금액이 대략 10만원이 넘었다

셀프로할까 하다가
공임나라 제휴된 배터리 클럽 을 알게되어 인터파크에서 쿠폰및 포인트사용
77000원에 결제하고
공임나라에서 교체하였다

제조일도 확인시켜주시네요

다음번에는 미리 주문하여 셀프로 새보겠음 옆에서보니 어렵지 않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