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illiant

Google+ 무료 영상통화 본문

인생은 핵찜이야

Google+ 무료 영상통화

주인정 2012. 9. 19. 14:33
구글에서 서비스 하는 영상채팅 어플을소개합니다.

하드웨어적인 사양에 따라 다소 화질에 차이가 있겠지만

LTE & WiFi 에서 상당히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며 다중 채팅이 장점입니다.

구글+ 설치후 -> 행아웃 에서

상대방 이메일 입력후 행아웃 시작

상대방도 구글+ 가 설치 되어 있어야 겠죠

전체적인 서비스는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페이스북 + 영상채팅 을 결합한 듯 합니다.


google paly 다운로드 

모든 가족과 영상 채팅

행아웃은 집에서는 컴퓨터로, 이동 중에는 Google+ 모바일 앱으로 이용할 수 있어 어디서든지 친구나 가족과 함께 못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최대 10명이 행아웃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친구나 서클만 초대하기도 쉽습니다. 최신 뉴스를 공유하여 사람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행아웃에 앱을 추가하여 YouTube 동영상을 함께 보고 친구들과 포커 게임을 하거나 아이들과 Google 로고를 그려 볼 수도 있습니다.

최대 10명 인원의 무료 화상 회의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하면 공동작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행아웃에서는 생산성 앱을 제공하므로 내 화면에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Google 문서도구를 사용하여 공동작업을 할 수 있으며 프리젠테이션과 도표를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생산성 앱에 액세스하려면 행아웃에 있는 '앱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한 후 새 앱을 추가하면 됩니다. 행아웃에 참여할 수 없는 팀원이 있는 경우 '초대' 버튼을 클릭한 뒤 '+전화' 링크를 클릭해 전화를 걸면 팀원이 전화로 행아웃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로 전화하는 경우 무료이며, 다른 지역의 국제전화 요금도 매우 저렴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실시간 브로드캐스트

대화를 전 세계 사용자와 공유하고 싶으세요? 행아웃을 시작할 때 '행아웃 온에어 사용'을 선택하여, Google+ 프로필, YouTube 채널 및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행아웃을 공개적으로 스트리밍하세요. 브로드캐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행아웃을 살펴보면 몇 명의 사용자가 보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에어를 종료하면 공개 녹화 동영상이 YouTube 채널과 원래의 Google+ 소식에 업로드되며 이후에도 계속 브로드캐스트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생은 핵찜이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대폰 요금할인 20% [kt 올레]  (0) 2015.04.30
깡통전세 세입자조심  (0) 2013.07.05
오픈 소스 PHP는 프레임 워크  (0) 2012.04.27
이클리스 + FTP설치  (0) 2012.04.25
이클립스 + PHP 설치  (0) 2012.04.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