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illiant

강촌맛집/강촌닭갈비 - 검봉산닭갈비 본문

찌찌꼴꼴한 인생

강촌맛집/강촌닭갈비 - 검봉산닭갈비

주인정 2013. 5. 31. 14:14

강촌맛집/강촌닭갈비 - 검봉산닭갈비


얼마전 가족들과 강촌에 다녀왔습니다.

닭갈비로 유명한 검봉산닭갈비 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앉아 먹었어요~

사람들 정말 많습니다.

저도 30분정도 줄을 섰는데요 기다릴만 합니다 ㅎㅎ



뷰가 정말로 끝내주는군요.

공기도 너무 좋습니다.ㅋㅋㅋ



상차림도 상당히 깔끔하고 좋습니다.

저는 막걸리 한잔하면서 닭갈비를 즐겼죠 ㅎㅎ



얼마전에 비가 와서 그런지 물도 시원하게 흐릅니다.

저 근처만 가도 너무 시원한거 있죠 ㅎㅎ



사장님의 솜씨가 정말로 좋아서 반해버렸습니다.

아주 시원하게 먹고 갔습니다 ㅎㅎㅎ



가족들도 많이 보이지만 단체손님들이 상당히 많던데요~

가격도 너무 착해서 특히 단체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단체로 한번 가볼까 합니다.

사장님이 서비스 팍팍 주신데요 ㅎㅎㅎ





정말 잘 먹고 잘 쉬고 돌아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음식도 좋고 만족스런 하루였어요~


닭갈비집 궁금하시면 전화해보세요~


033-262-4509


주소 : 강원도춘천시남산면강촌리408번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