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Brilliant

팬택 베가 서비스 문제[구리 팬택서비스센터](100일안심서비스) 본문

찌찌꼴꼴한 인생

팬택 베가 서비스 문제[구리 팬택서비스센터](100일안심서비스)

주인정 2013. 8. 16. 09:42
#스카이 구입  29일째 
다른넘 스틸로  베남식이  떨어뜨렸다
 걱정했던 액정파손  아 열받는다 .
침착하게 찾아봤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찾았다 ~~ 스카이  100일안심 서비스 

# 구리  스카이서비스센터 방문  
줄 잘못 서서 엄청 기다렸다. 역시 팬택 A/S  구리다.
고객님:  이러이러 저러저러 파손됏어요 100일안심서비스 되죠 해주세요
기사왈 :  규정이 있어 내맘대로 안된다.  이건 내가 어떻게 할수가 없다  내  권한이 아니다.( l o o p )

#  팬택 고객센터
고객님: 규정이 있냐  왜 ? A/S 센터에서 안해주냐
상담원 :  규정없다 . 기사가 판단한다.   ㅆ ㅃ  ( 구리기사 개인 사업자인가보다)

#  팬택  홈페이지  상담
고객님 :  울랄라 울랄라 울랄라~~~~~~~생략
  100일 안심 서비스에 해당되는것 아닌가요?

 그냥 보여주기식 단순 광고인가요?

해당 페이지에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경미한 과실에 대해 무상으로 해주겠다고 되어있겠다고 나와있는데 그 경미한이 도대체 어떤 정도의 파손을 의미하는건지 지극히 주관적이며 어떻게든 고객을 우롱하기 위해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기 위해 적어놓은 문구인가요?


고객센터답변 :


100일 안심 서비스 관련 문의 주셨습니다.

먼저 바쁜 시간 내어 방문해주셨는데 100일 안심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아 심려가 크실텐데요,

 

현재, 100일 안심 서비스 관련으로 시행중에 있는 부분이며, 100일 안심서비스는 휴대폰

구입 후 100일 이내 일상생활에서 발생된 경미한 제품 손상에 대하여 무상수리를 제공하

는 서비스 입니다.

 

모든 제품 손상에 대하여 무상서비스가 가능한 사항이 아니며, 휴대폰 상태에따라 100일

이내라도 무상서비스 적용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

부분입니다.

 

방문해주셨던 서비스센터 담당 엔지니어 분과 통화한 결과,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기기점검 결과 내부의 손상과 찍혀있던 충격으로 인해 100일 안심서비스 적용이 어려워 유상으로 교체를 진행해 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구리 팬택서비스센터에서는 내부를 보지 않았다.

전원조차 켜지 않았다.

그냥 액정 깨진것만 봤다.


단언컨데 내부는 손상되지 않았다.

 

안심서비스 적용 여부에 대한 판단은 직접 기기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사항 으로 온라인 상담상으로는 서비스센터의 판단에 임의로 번복하여 별도의

도움드리기 어려 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접수해주신 내용에 대해 만족스런 답변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결국 중랑 팬택 AS 무상수리 완료 

스카이 AS 복불복 안해주면 다른데 한번더 가시거나 다른기사랑 다시 상담하는게 좋을듯 해요

스카이, ‘100일 안심 서비스’ 등 혁신 바람


'찌찌꼴꼴한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 제1수영장  (0) 2016.06.03
[야구]야구력 테스트  (0) 2016.05.27
남양주왕숙천물놀이장  (0) 2013.07.28
강촌맛집/강촌닭갈비 - 검봉산닭갈비  (0) 2013.05.31
SC은행 급여통장(월급통장)  (0) 2013.05.01
Comments